본문 바로가기

보습의 끝판왕! 바디언스 밀크 아미노산 크림 사용후기

✅❤️🟥 2024. 5. 2.

얼마 전 제 피부가 갑자기 건조해지기 시작했어요. 특히 겨울이 다가오면서 피부의 수분이 부족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죠.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순한 성분의 바디 로션을 찾고 있었는데 바디언스 밀크 아미노산 크림을 알게 되었어요. 제품의 순한 성분과 보습 효과가 눈에 띄어 이번에 새로 시도해보기로 했답니다.

바디언스 밀크 아미노산 크림

바디언스 밀크 아미노산 크림의 특징

바디언스 밀크 아미노산 크림은 특히 건조한 피부를 위해 설계된 제품이에요. 이 크림은 피부에 필수적인 아미노산을 공급하여 피부의 자연 보호막을 강화시켜준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죠.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주된 이유는 고보습과 함께 순한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이 제품은 끈적임이 전혀 없고 매우 부드럽게 발려서 사용감이 좋아요.

 

특히 많은 바디로션들이 인위적인 냄새나 독한 냄새가 나는 것과 달리 바디언스 밀크 아미노산 크림은 거의 무향에 가깝고 향도 매우 약해요.또한 이 크림은 순한 바디 로션으로 알려져 있어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뷰티쪽 이런 아이템은 궁금하지 않으세요?
📌 대용량 히야클렌징워터 40대아줌마 리뷰
📌 립앤아이 리무버 "폰즈 클리어 훼이스 스파" 구입후기
📌 비바스 컬링에센스 개털머리도 헤어모델처럼 바꿔주더라? 리뷰
📌 수운수 손톱영양제 쓰고 손톱발톱 싹다회복시킨 후기

바디언스 밀크 아미노산 크림

사용 후기

실제로 바디언스 밀크 아미노산 크림을 사용해본 결과 피부가 한결 부드러워지고 건조함이 많이 개선되었어요. 바디언스 밀크 아미노산 크림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모공 각화증 증상이 많이 완화되었어요.

 

팔뚝, 종아리, 허벅지 부분의 닭살피부와 붉은 모공 각화증이 있었는데 크림을 꾸준히 사용하면서 눈에 띄게 개선되었답니다. 처음에는 큰 변화를 기대하지 않았지만 사용할수록 붉은기가 진정되고 피부가 부드러워지는 것을 경험했어요.

 

매일 아침 저녁으로 샤워 후 이 크림을 바르고 있는데 피부가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하더라고요. 특히 이 크림은 끈적임이 없어 사용감이 매우 좋았어요.

 

제 피부는 원래 매우 건조해서 각질이 많고 가려움증도 있었는데 이 크림을 사용한 후로 많이 나아졌어요. 샤워 후 바로 바르면 보습력이 오래 지속되고 끈적임이 없어서 겨울철에도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피부면역력 강화와 진정 효과도 있어서 아토피가 있는 아이들과 같이 사용하기에도 좋답니다.순한 바디 로션을 찾고 계시다면 바디언스 밀크 아미노산 크림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바디언스 밀크 아미노산 크림

바디언스 가성비는?

바디언스 밀크 아미노산 크림은 가격 대비 효과가 아주 뛰어난 제품이에요. 비록 다소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사용해본 결과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제품 하나로도 오랫동안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어 경제적으로도 큰 도움이 되었죠. 저희 집에서는 로션 바르기를 싫어하던 닭살피부를 가진 아들도 이제는 알아서 이 크림을 발라요.

 

3일 동안 사용한 후에는 닭살 흔적이 아직 남아있긴 하지만 전체적인 피부결이 많이 부드러워졌어요. 또한 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 진정 효과가 뛰어난 것도 큰 장점이죠.

 

판테놀이 뭔데?

판테놀은 바디로션과 같은 피부 관리 제품에 자주 사용되는 성분으로 비타민 B5의 파생물이에요. 이 성분은 피부에 수분을 유지하고 손상을 복구하는 데 특히 효과적이죠.

 

판테놀이 피부에 적용되면 수분을 끌어당겨 건조함을 예방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자극받거나 염증이 있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붉은기를 감소시키는 데도 도움을 줍니다.

 

예를 들면 햇볕에 의한 화상이나 다른 무언가로 인한 피부 손상이 있을 때 판테놀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 회복을 촉진하고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어요.

 

이런 특성 때문에 판테놀은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매우 유용한 성분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현재2만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던데 용량자체가 300ml짜리라 이정도면 비싼가격은 아닌거 같아요.

바디언스 크림을 사용후 달라진점

저는 어릴 때부터 모공 각화증이 있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여름이면 특히 팔뚝을 내놓고 다닐 수 없을 정도로 부끄러웠죠. 하지만 바디언스 밀크 아미노산 크림을 사용한 이후로 상황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이 크림은 바디 로션으로 사용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건조한 팔꿈치나 무릎에 집중적으로 바르면 보습 효과를 더욱 느낄 수 있어요.

 

가벼운 질감 덕분에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등 바디 로션으로도 훌륭하죠.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어요.

 

바디언스 밀크 아미노산 크림은 순하고 효과적인 보습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저처럼 건조한 피부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사용해보시길 권해드려요. 직접 경험해보면 계속 쓰실듯? ㅎㅎ

 

어차피 유명한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3개월 사용후기

제가 이번에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시즌5를 구매하게 된 이유는 그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 때문이었어요. 저는 민감한 피부 타입이라 계절이 바뀔 때마다 피부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데요. 이전

royangriv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