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바스 컬링에센스 개털머리도 헤어모델처럼 바꿔주더라? 리뷰

✅❤️🟥 2024. 4. 13.

비바스 컬링에센스를 처음 발견한 건 인터넷 검색 중이었어요. 많은 블로거들이 이 제품을 추천하고 있더라고요.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했는데 결제도 간편하고 배송도 빠르게 이루어졌어요. 남편동기 부인께서도 비슷한 시기에 구매하셨는데 배송 속도와 제품 포장 상태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죠. 저처럼 편리한 구매 과정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을 거예요.

비바스 컬링에센스

비바스 컬링에센스 구매이유

요즘 머릿결 관리에 푹 빠진 저는 특히나 머리를 자주 말리고 스타일링하는 편이라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줄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었어요. 우연히 인터넷에서 비바스 컬링에센스를 발견했답니다.

많은 리뷰들이 '컬 유지는 물론 볼륨감까지 살려준다'고 하길래 호기심에 샀지요. 구매 과정은 정말 간편했어요. 마우스 클릭 몇 번으로 주문 완료하고 다음 날 바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울애기 머리도 자주 말려주는데 이제 이 열보호에센스로 걱정 없겠네요.

비바스 컬링에센스

제품 특징

비바스 컬링에센스는 정말 사용하기 편리해요. 튜브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원하는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고요. 제품은 하얗고 크리미한 텍스처를 가지고 있어요. 발림성이 좋아서 머리카락에 골고루 펴 바를 수 있었어요.

 

이 컬링에센스는 열 보호 기능이 있어서 드라이어나 고데기 사용 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준다고 해요. 미용실 에센스처럼 프로페셔널한 사용감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비바스 컬링에센스는 컬을 잘 잡아주는 것으로 유명해요.머리를 감고 나서 이 에센스를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컬이 하루 종일 유지되는데 이것이 바로 이 제품의 매력이죠.

 

특히나 이 제품은 무겁지 않아서 머리카락이 처지지 않고요. 친구들과 만날 때마다 머리 모양이 너무 예쁘다는 칭찬을 받았답니다.

비바스 컬링에센스비바스 컬링에센스

성분과 스펙

이 컬링에센스는 모발에 탄력과 볼륨을 부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주요 성분으로는 식물성 단백질과 비타민 복합체가 포함되어 있어요. 맥주효모도 들어있다고 해요.

 

모발보호효과와 3중 볼륨시스템??ㅋㅋ 이 적용되서 머리카락이 더욱 건강하고 살아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용량은 150ml로 꽤 오래 사용할 수 있고요. 열을 많이 사용하는 스타일링에 적합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 하나면 컬 에센스 볼륨 에센스 열보호에센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요. 주성분으로는 자연 유래 성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어서 머리카락에 영양을 공급하면서 동시에 모발을 보호해줘요.

 

열을 사용하는 스타일링이 잦은 저에게는 정말 필수 아이템이랍니다. 식당 이모님께서도 제가 추천해드린 이후로 모발의 건강이 개선되었다고 하시더라고요.

인터넷 구입가

비바스 컬링에센스의 가격은 대략 12,000원대로 적당한 가격같고 그이상의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미용실 에센스를 사용하다가 집에서도 같은 효과를 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격 대비 성능도 우수해서 구매해본 제품 중에서는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인터넷에서 살 때는 가끔 할인 행사도 하니 좋은 가격에 구매할 기회가 많아요!

 

게다가 특별한 날 미용실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으니 경제적이기도 해요. 실제로 친정엄마께서 이 제품을 사용해보시고는 너무 만족하셔서 저에게도 소개해주셨답니다.

비바스 컬링에센스

만족후기

실제로 비바스 컬링에센스를 사용해 본 결과 컬이 훨씬 오래 유지되고 볼륨감도 살아나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아침에 말아준 머리가 저녁까지 쭉 유지된답니다. 시어머니께서도 이 제품을 사용해보시고는 '이거 뭐니? 머리가 하루 종일 풀리지 않네?' 하시며 만족해하셨어요.

열보호 기능 덕분에 머리 손상 걱정 없이 자주 스타일링할 수 있게 되었어요. 집에서 간편하게 미용실에서 받은 듯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서 더할 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실제로 이 컬링에센스를 사용하면서 머리카락의 손상도 눈에 띄게 줄었어요. 컬링에센스를 바른 후 드라이어로 말리면 컬이 아주 자연스럽게 살아나고 볼륨감도 생기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울애기 머리카락도 같이 관리해주고 있는데 굉장히 부드러워지고 건강해진 것 같아요. 미용실 원장님께서도 이 제품에 대해 듣고는 매장에서 쓰시기 시작하셨다니 이 제품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겠죠?

 

실크테라피 헤어에센스 전 이걸로 정착했어요.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요즘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실크테라피 헤어에센스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이번 리뷰는 실크테라피 헤어에센스를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경험을 바

royangrivew.tistory.com

 

 

수운수 손톱영양제 쓰고 손톱발톱 싹다회복시킨 후기

이번에는 저의 수운수 손톱영양제 구매 과정을 소개하려고 해요. 손톱 건강이 예전 같지 않아서 손톱 세로줄과 갈라짐이 점점 심해지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손톱갈라짐영양제를 찾다가 수운수

royangrivew.tistory.com

 

 

헤드앤숄더 샴푸가 비듬제거에 최고인 이유! 우리가족 사용후기

지난번에 헤드앤숄더 샴푸를 사용하면서 비듬 문제가 많이 개선되었던 경험이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새로 나온 프레쉬 플로럴향이 궁금해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평소처럼 비듬과 두피

royangrivew.tistory.com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이걸 왜 보습용으로 쓰세요?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를 사기전엔 제가 그동안 뷰티제품의 충성고객이었어요. 민감한 피부탓에 새로운 제품테스트는 항상 꺼려졌죠. 좋다는 소리 들어도 내 피부랑 안 맞으면 뭐하나

royangriv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