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노지 양배추채칼 이거 미쳤네요.양배추 한통 그냥 삭제됨(리뷰)

✅❤️🟥 2024. 4. 13.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해서 너무 만족하고 있는 노노지 양배추채칼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해요.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관심 가질만한 제품이니까요, 제 후기 잘 참고하셔서 좋은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노노지 양배추채칼

구매한이유

얼마 전 저희 집에서 큰아들 생일파티를 준비하면서 샐러드를 많이 만들어야 했는데요 양배추를 얇고 균일하게 채썰기가 정말 번거로웠어요. 그러다 친정엄마가 사용하고 계신 노노지 양배추채칼을 추천해주셨어요.

양배추채칼이 모양이나 뭐 다 비슷비슷하잖아요? 이게 제품전체가 녹색으로 생겼고 솔직히 이쁘진 않았거든요.. 근데 양배추가 무슨 식당에서 기계로 썬것처럼 촤라라락 나오는데 이렇게 나온 양배추로 샐러드 해먹으니까 식감 미쳤어요!

노노지 양배추채칼

노노지 양배추채칼 특징

이 채칼의 크기는 한손에 착 맞는사이즈로 부엌에서 보관하기에도 적당해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서 내구성도 좋고 청소하기도 편리하답니다.

 

이중 칼날이 있어 도마 없이도 대량의 조리가 가능해요. 칼날은 양배추의 섬유질을 섬세하게 절단해서 바삭바삭한 질감을 유지시켜 줘요. 칼날 사이의 간격이 최적화되어 있어 양배추가 흩어지지 않고 깔끔하게 절단돼요.

 

노노지 양배추채칼은 양배추 채썰기뿐만 아니라 리본 형태의 샐러드를 만드는 데에도 탁월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안전 커버도 함께 제공되어 사용하지 않을 때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디자인도 계속보다보면 그냥 심플하구나~ ㅋㅋ 생각됩니다.손잡이가 있어서 쉽게 잡고 사용할 수 있고 날이 매우 날카로워서 양배추는 물론 다른 채소들도 손쉽게 채썰 수 있어요.

 

무엇보다 채썰어진 채소의 크기가 균일해서 음식이 더 예쁘게 보이더라고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고요. 가볍고 다루기 쉬워서 사용할 때 부담이 없고 세척도 간편해서 사용 후에도 금방 청소하고 다음 사용을 위해 보관할 수 있어요.

노노지 양배추채칼노노지 양배추채칼

얼마에 샀나요?

저는 이 제품을 온라인에서 약 2만원에 구매했어요. 이게 파는곳마다 가격차이가 좀 있는데 일본에서 해외배송받는거라 가격이 좀 들쑥날쑥한거 같아요.

 

1만원대 중반에서 2만원대 중반까지 다양하더라구요. 제품명이 좀 다른가해서 확인해봤는데 제품명도 같던데.. 여튼 여러분은 싼곳에서 사세요~

실사용 만족후기

진짜 이 제품은 울애기 이유식 준비할 때부터 홈파티 샐러드 준비까지 정말 요긴하게 쓰이고 있어요. 특히 양배추를 채썰 때 그 속도와 균일한 두께! 울애기 이유식을 준비할 때는 엄마가 강력 추천해주셨던 편리함을 실감했답니다.

그리고 이 채칼 덕분에 요리에 대한 저의 자신감도 많이 상슷했어요!실제로 사용해보니 이 채칼 덕분에 요리 시간이 상당히 단축되었어요. 특히나 시아버지와 시누이가 왔을 때 준비한 샐러드를 보고 모두가 극찬을 하셨죠.

 

사용감도 좋고 결과물도 훌륭해서 정말 자주 사용하게 되는 주방 필수 아이템이 되었어요.여러분도 양배추 채썰기에 번거로움을 겪고 계신다면 노노지 양배추채칼을 한 번 고려해보세요. 요리하는 재미가 쏠쏠하게 늘어날 거예요!

댓글